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행지를 고민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, 국내 두번째 대도시인 부산은 돌아다니기 편하면서도 바다와 맞닿아 있어 여름에 놀러 가기 참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, 이번엔 부산에 대해 몇가지 장소를 알려주고, 맛집 등을 추천해보도록 하겠습니다!
부산과 바다
부산하면은 역시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다겠지요 왠만한 놀러 가거나 볼거리는 바다가 보이는 쪽으로 가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. 실제로 다들 바다를 보고싶어하기에 그쪽으로 많이 발전되었는데요, 모두들 아는 해운대나 광안리 같은 곳도 정말 좋지만 오늘은 그 뿐 아니라 숨은 곳 까지 추천해보도록 하겠습니다.
첫번째로는 역시 해운대와 함께 부산의 시그니쳐인 광안리 해수욕장인데요 밤에 광안리 길을 따라 늘어선 레스토랑에서 와인이나 맥주 한잔과 함께 보는 광안대교의 야경은 정말 부산에 온 것을 후회하지 않게 해주게 됩니다. 위에 첫 사진에 본 부산항대교도 아름답지만 검증된 아름다움은 광안대교의 야경이라고 할 수 있죠.
다음은 해운대 옆 달맞이길 언덕을 따라 늘어선 카페들을 지나가다 보면 만날 수 있는 청사포 입니다!
주기적으로 지나가는 블루라인 기차를 타이밍 맞게 사진처럼 찍게된다면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곳입니다!
해운대 해수욕장에서 물놀이를 즐기고 달맞이길 카페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충분히 쉬다가 청사포로 넘어가서 구경한다면 후회없는 여행 코스가 될 것 같습니다!
카페 한 곳도 추천해드리려고 하는데요,
부산 해운대구 송정중앙로6번길 188 4층 수월경화
송정 해수욕장이 보이는 쪽에 위치하여 있는 '수월경화'라는 카페입니다!
전통 차들과 전통 과자들이 정갈하고 나오는데 송정앞바다를 보며 다과시간을 가지면 힐링되는 마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!
유난히 긴 장마가 지나가고 뜨거워진 요즘, 휴가철을 맞아 떠날 곳을 찾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, 제가 소개해드린 곳 말고도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부산으로 놀러오시는 건 어떨까요? 제가 소개해드린 도시숲, 광안리, 청사포, 수월경화도 여행 계획을 짤 때 참고해보길 바라겠습니다! 좋은 여행 되세요!